© 2023 Wix.com 을 통해 제작된 본 홈페이지에 대한 모든 권리는 (주)카라멜이엔티에 귀속됩니다.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311, 아남타워 914호

  • 더보기 청소
  • Facebook Clean

카라멜소식

[동아닷컴] 배우 하재숙이 새 드라마 ‘절대 그이’에 캐스팅됐다.

일본 작가 와타세 유우의 동명 순정만화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 ‘절대 그이’ (극본 양혁문 연출 정정화)는 사랑의 상처로 차가운 강철 심장이 돼버린 특수 분장사 ‘다다’와 인간보다 더 뜨거운 심장을 가진 휴머노이드 연애 로봇 ‘영구’가 펼치는 달콤 짜릿 로맨스 드라마다.

앞서 배우 여진구, 민아, 홍종현 등이 캐스팅 라인업을 구성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배우 하재숙은 극중 톱스타 ‘마왕준’(홍종현)의 듬직한 매니저...

배우 정영주가 SBS 새 주말 드라마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극본 박언희, 연출 박경렬)에 출연한다.

정영주의 소속사 카라멜이엔티는 “정영주가 극 중 차세대 뉴스 앵커 강찬기(조현재)의 집에서 일하는 전문 요리사 황여사 역을 맡았다”고 4일 밝혔다.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은 살기 위해 인생을 걸고 성형수술을 감행했으나 수술 후유증으로 기억을 잃고 만 한 여자가 조각난 기억의 퍼즐들을 맞추며 펼쳐가는 미스터리 멜로드라마다.

정영주는 현재 방영 중인 SBS 드라마 ‘훈남정음’에서...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SBS 수목 드라마 '훈남정음'의 '오블리' 배우 정영주가 사랑을 쟁취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영주는 함께 커플로 호연을 펼친 배우 김광규와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어깨동무를 하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지난 19-20회 방송분에서는 오두리(정영주)가 귀농시인 김소울(김광규)과 재회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행방이 묘연했던 김소울은 어느 사찰에 들어가 수양 중이었다. 김소울을 찾아낸 정음(황정음)은 오...

[MBN스타 손진아 기자] 배우 하재숙이 ‘맛있는 녀석들’에 특별 게스트로 출연했다.

15일 방송된 ‘맛있는 녀석들’은 ‘제육대회’ 특집으로 구성되어 게스트와 ‘맛 TIP’ 대결을 펼쳤다. 대회 유니폼 ‘제육복’을 입은 게스트 하재숙, 샘 해밍턴, 돈스파이크, 송영길, 킬라그램은 뚱MC들과 함께 각양각색 먹방을 선보였다.

대결 전 한입만의 주인공이 된 돈스파이크와 간발의 차로 희비가 엇갈린 하재숙은 기쁜 마음으로 제육볶음 먹방을 즐겼다.

이어진 ‘고추장 제육볶음’ 대결에서 하재숙은...

[enews24 전수미 기자] SBS 수목 드라마 '훈남정음' 배우 정영주의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정영주는 ‘자뻑’ 심한 골드미스 제로회원 ‘오두리’ 역으로 활약 중. 공개된 사진 속에는 오두리로 분한 정영주의 우아한 모습이 담겨 있다.

전작 ‘나의 아저씨’에서의 평범한 주부 차림을 한 ‘애련’ 역, 화제를 모았던 드라마 ‘부암동 복수자들’의 ‘주길연’ 역에서 볼 수 있었던 강렬한 모습과도 전혀 다른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방송된 9-10회에서는 귀농시인 김소울(김광규...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배우 박근록이 월화 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 종영소감을 밝혔다.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박근록은 촬영장에서의 마지막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근록은 '우리가 만난 기적' 마지막회 대본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박근록은 사진과 함께 게재된 장문의 소감문에서 "시작이 엊그제인 것 같은데 벌써 종영이라니 너무 아쉬운 기분이다. 이번 드라마는 작품적으로도 너무 좋았고 연기자 간에 사이도 너무 좋아서 작품과 사람을 다 얻은...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SBS 수목'훈남정음'에서 정영주가 강렬하게 재등장해 황정음을 떨게 만든다.

드라마 스페셜 '훈남정음' 23일 첫방송에서 정영주는 나이와 외모, 그리고 성격, 학력은 모두 최저점을 받은 전설의 제로회원 오두리역으로 강렬하게 등장했다.

당시 오두리는 44사이즈만 입는다는 자신의 말과는 달리 66사이즈로도 모자랄 풍채를 선보였다. 이후 정음과 바닷가로 갔다가 그만 물에 빠졌는 가하면, 자신이 소유한 인형 '바리바리걸스'를 속사포처럼 소개하면서 웃음을 안기...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배우 고동옥이 영화 '무지개 여신' 출연을 확정 지었다.

영화 '무지개 여신'은 한적한 어촌에 위치한 무지개 다방을 중심으로 일어나는 일을 그린 블랙코미디.

고동옥은 작품 속에서 '만수' 역으로 등장, 앞서 주연으로 출연을 알린 배우 이장우, 임정은과 호흡을 맞춘다.

영화 '로마의 휴일', '게이트' 등에 출연하며 스크린에서 존재감을 드러냈던 그는 현재 JTBC 웹드라마 '상사삼끼2'에서 감정 기복 심한 '고과장'으로 열연 중이다. 주인공을 괴롭히는 악질...

[뉴미디어부02 minstar@msnet.co.kr] JTBC 드라마 ‘상사삼끼2’의 배우 고동옥이 롤러코스터급 감정 기복 연기를 선보였다.

드라마 ‘상사삼끼2’는 직장인들의 애환을 요리로 승화시킨 오피스 푸드 웹드라마 ‘상사세끼2’를 TV 시리즈로 재편한 것. 현실적인 직장 생활을 주제로 시청자들의 깊은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다.

배우 고동옥은 분노를 참지 못하고 직원들에게 화풀이 하는 악질 상사 ‘고과장’ 역으로 출연 중.

6회 방송 분에서는 출장에서 돌아온 고과장(고동옥)이 여빈...

하재숙, 정영주-정애연 소속 카라멜 이엔티에 새 둥지 [공식]


배우 하재숙이 카라멜이엔티와 전속 계약을 맺었다.

하재숙은 2000년 데뷔 이래 다양한 작품에서 자신만의 캐릭터를 살리며 인지도를 쌓아온 배우다. 매 작품마다 감초 같은 역할로 팬들의 사랑을 받은 하재숙은 최근 스킨스쿠버 강사 자격증까지 보유한 수준급 다이버 실력을 자랑하며 예능에 출연, 엔터테이너로서의 끼를 마음껏 뽐낸 바 있다.

카라멜이엔티 황주혜대표는 계약 체결에 관하여 “하재숙 배우는 재능과 인성을 두루 겸비한...

Please reload

This site was designed with the
.com
website builder. Create your website today.
Start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