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 Wix.com 을 통해 제작된 본 홈페이지에 대한 모든 권리는 (주)카라멜이엔티에 귀속됩니다.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311, 아남타워 914호

  • 더보기 청소
  • Facebook Clean

하재숙, ‘맛있는 녀석들’ 제1회 제육대회 참가…1대 팁신팁왕 등극

 

 

 

[MBN스타 손진아 기자] 배우 하재숙이 ‘맛있는 녀석들’에 특별 게스트로 출연했다.

 

15일 방송된 ‘맛있는 녀석들’은 ‘제육대회’ 특집으로 구성되어 게스트와 ‘맛 TIP’ 대결을 펼쳤다. 대회 유니폼 ‘제육복’을 입은 게스트 하재숙, 샘 해밍턴, 돈스파이크, 송영길, 킬라그램은 뚱MC들과 함께 각양각색 먹방을 선보였다.

 

대결 전 한입만의 주인공이 된 돈스파이크와 간발의 차로 희비가 엇갈린 하재숙은 기쁜 마음으로 제육볶음 먹방을 즐겼다.

이어진 ‘고추장 제육볶음’ 대결에서 하재숙은 데친 문어와 삶은 콩나물을 넣은 ‘콩․문 제육볶음’이라는 강력한 먹방 팁을 전수해 최고의 맛에 올랐다. 콩나물과 문어의 다채로운 식감과 바다의 향이 전 출연진을 사로잡은 것.

 

맛에 대한 일가견을 드러낸 하재숙은 1대 팁신팁왕에 등극하며 상금으로 순금돼지를 받게 됐다.

 

한편, 뚱MC들과 게스트들은 폭풍 먹방을 한 뒤, 쉬는 시간에 누워 간식을 먹으면서도 먹거리 얘기를 하는 등 진정한 먹깨비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Please reload

This site was designed with the
.com
website builder. Create your website today.
Start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