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 Wix.com 을 통해 제작된 본 홈페이지에 대한 모든 권리는 (주)카라멜이엔티에 귀속됩니다.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311, 아남타워 914호

  • 더보기 청소
  • Facebook Clean

배우 하재숙, ‘절대 그이’ 출연 확정 ‘홍종현 매니저 여웅으로 활약’

 

 

[동아닷컴] 배우 하재숙이 새 드라마 ‘절대 그이’에 캐스팅됐다.

 

일본 작가 와타세 유우의 동명 순정만화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 ‘절대 그이’ (극본 양혁문 연출 정정화)는 사랑의 상처로 차가운 강철 심장이 돼버린 특수 분장사 ‘다다’와 인간보다 더 뜨거운 심장을 가진 휴머노이드 연애 로봇 ‘영구’가 펼치는 달콤 짜릿 로맨스 드라마다.

 

앞서 배우 여진구, 민아, 홍종현 등이 캐스팅 라인업을 구성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배우 하재숙은 극중 톱스타 ‘마왕준’(홍종현)의 듬직한 매니저 ‘여웅’ 역을 맡았다. ‘여웅’은 막무가내인 ‘왕준’의 뒤치다꺼리를 처리하며 어르고 달래는 데에 일가견이 있는 인물로 등장.

 

유일하게 ‘왕준’의 아픔을 알아주는 친누나 같은 스타일인 ‘여웅’이 ‘왕준’과 어떤 호흡을 그릴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하재숙은 이번 작품에서 매니저 역할에 첫 도전, 기존 귀여운 매력을 드러냈던 캐릭터와는 다른 새로운 연기를 시도할 예정이다. 매 작품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호감을 사고 있는 하재숙이 ‘절대 그이’를 통해 보여줄 색다른 매력에 기대가 쏠린다.

 

한편, 사전 제작 드라마 ‘절대 그이’는 이번 달 촬영에 돌입한다.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Please reload

This site was designed with the
.com
website builder. Create your website today.
Start Now